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Life Story/For Life Thinking

'판매자의기본자세'

by 스마트혁명 2017. 7. 2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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판매자의 기본자세는 어떤 것이 있을까? 


여러 가지가 있지만 그중에 제가 가장 중요한다고 

생각 든 제가 아는 범위에 글을 쓰겠습니다. 



첫째로는 마음 가짐이다. 


판매자와 고객이 아닌 내가 고객이란 생각 마음자세이다. 


어느 제품을 소비자한테 권장하기 전에 

내가 소비자 입장에서 전문가인 내가 

내 제품을 선택한다면 그런 마음에 자세이다. 

그런 마음으로 제품을 권장한다면 

소비자는 만족하며 구매를 선택할 것이다. 

즐거운 마음으로~~ 




  

둘째는 판매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가져야 한다. 


자기가 판매하는 제품에 대한 자신감이 없으면 

누구한테 권장을 할 수 있을까요? 



자신이 봐도 질이 떨어진 제품은 자신감도 없을 뿐 더러 

그것을 설사 구매한 고객은 절대 다시는 그 매장을 찾지 않을 것이다. 



고객은 나 하나 안 가면 다행이지만 

주위에 다른 소비자까지 그 매장을 찾지 못하게 할 것이다. 

이 제품을 내 가족 내 부모님께 권장할 수 있어야 한다. 




 

셋째는 자기 자신의 마음이든 체력이든 200% 컨디션을 유지 하라. 


나 자신이 피곤하고 컨디션이 엉망인데 

어떤 고객이 오더라도 즐거운 마음으로 진정한 웃음으로 맞이할 것인가? 



설사 얼굴은 웃으면서 인사를 할 수 있어도 

몸에서 나온 기운은 귀찮아할 것이다.

 

제품에 대한 설명을 하더라도 
  

몸에서는 나 피곤하닌까 빨리 갔으면 바램뿐일 것이다.






대박나는 하루하루가 되시길 빕니다. 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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